이번 설계 프로젝트의 장소는 '젊음의 거리'라 불린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10~20대의 젊은이들과 외국인 관광객들이 많이 찾는 장소이며 여러 가지 최신 트렌드들의 시작점이라고도 할 수 있는 장소입니다. 설계 프로젝트의 목표 중 하나인 ‘변화하는 사회적 요구에 부합하는 오피스’에 대해 생각해보며 최근에 대두하고 있는 게임산업에 주목하였습니다. 게임은 유행에 민감한 사업이기에 이번 프로젝트 장소와도 관련이 있다고 생각하였습니다. 2020년 정보통신기술 이슈와 관련하여 AR 산업이 발전할 것이라 하였으며 문체부에서도 게임업계 육성을 위한 게임법을 전면 개정하였습니다. 그러므로 앞으로 미래 게임 산업에서 AR을 접목한 게임들이 대거 등장할 것이며 이를 중점적으로 개발하는 게임업체들을 위한 오피스가 필요하게 될 것으로 생각하여 이곳에 게임회사들을 위한 오피스를 계획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