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차 과제는 나의 신체 비례를 분석하고 제자리 멀리뛰기라는 동적인 동작을 선택하여 나만의 방식으로 도식화하였다. 동작을 Take off, Flight, Landing으로 나누어 사진에서 나타나는 몸통과 다리의 움직임, 팔의 움직임을 서로 다르게 구분하여 분석하였다. 또한 멀리뛰기 동작의 움직임을 구성하는 주요 관절인 어깨, 팔, 허벅지, 무릎 관절의 위치를 분석하고 연결하여 이를 추상적인 형태의 다각형으로 나타내었다. 이와 함께 다각형의 넓이를 수학적으로 계산하여 다각형 면적의 변화와 동작 균형에 대한 상관성을 분석하였다.
2차 과제는 동작을 표현하는 오브제를 완성하였다. 제자리 멀리뛰기 동작에서의 다리의 연속적인 형태와 궤적을 오브제로 표현하였다. 각각의 프레임에 맞는 다리의 형태를 라이싱지를 이용한 모듈로 만들어 이를 하나씩 붙어 마치 종이가 연속적으로 폴딩된 것처럼 보이도록 하였다. 또한 실제 동작 사진에서 나타나는 물결 같은 흐름에 집중하여 동작의 입체감과 부드러움을 표현하려고 노력하였으며 오브제 상부의 곡선형태는 뛰어넘는다는 느낌을 강조하기 위해 라이싱지를 구부려 붙인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