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 처음 컨셉을 파도로 정하였다 .파도를 생각했을때 제일 먼저 휘몰아치는 거친파도와 사라지기전 물거품으로 변한 부드러운 파도가 떠올랐다.그래서 설계요소중 대비를 이용하여 파도의 강하고 부드러운 모습을 파빌리온에 표현하고 싶었다 .그래서 컨셉을 파도에서 콘트라스트로 변경하고 파빌리온에서 파도의 콘트라스트를 체험할수있게 설계를 진행하였다 .컨셉에 맞게 파도와 물거품이 원래 가지고 있는 이미지에서 대비를 주어 휘몰아치는 파도를 부드러운 곡선으로 표현하고 물거품을 강하고 날카로운 직선으로 표현 하였다 . 물거품을 더 강하게 표현 하기 위해 음펨바 효과를 추가하여 물거품 부분을 설계하였다 .
휘몰아치는 파도는 감싸주는 듯한 느낌을 추가하여 곡선과 곡면으로 표현하였 다 .물거품의 직선적인 요소와 파도의 면적인 요소가 한개의 파빌리온으로 어울릴수있게 파도의 면적인요소를 투명한 재료 를 선택하여 파도부부의 라인과 물거품부부의 라인이 더 잘 어우러질수있도록 설계를 진행하였다 . 또한 두개의 요소를 한개의 파빌리온으로 연결하고 파도와 물거품이 만나 파도가 바위에 부딫쳐 물거품으로 튀어나가는 모습을 역동적으로 표현하였다 . 또한 두요소의 연계를 강화하기 위해 바닥부분의 구적인 요소와 큐브가 점점 바닥에 묻혀 앞으로 퍼져가면서 서로 만나 한개의 파빌리온으로 보일수있게 설계를 진행하였다 .또한 파빌리온에서 파도의 원판위에 앉아 앞쪽을 바라보면 강렬하고 역동적인 물거품을 볼수있게 물거품의 레벨을 위로 올렸고 물거품의 각도를 안쪽으로 살짝 틀어 아래에 비치는 거칠고 날카로운 그림자를 체험할 수 있게 설계를 진행하였다 .
컨셉인 콘트라스트에 맞게 파빌리온에서 많은 대비되는 요소를 볼수있다 . 물거품의 직선적인 요소와 파도의 곡선적인 요소 그로인해 표현된 강함과 부드러움의 대비 ,각 모듈의 직선과 곡선의 크기 차이 , 라인과 플레인의 대비 , 파도 부분에서 체험할수있 는 감싸주는 듯한 공간 체험과 물거품부분의 개방된 공간체험의 대비 , 바닥의 각진 큐브와 원판이 겹쳐 이루어진 구의 대비 , 그림자에서 볼수있는 파도의 컬러감 , 라인과 플레인이 조합된 곡면과 물거품의 직선적인 요소에서 오는 강렬한 그림자의 대비 등 파빌리온에서 파도를 비롯한 많은 콘트라스트를 체험할수있게 설계를 진행하였다 .
구조적인 문제를 보안하기위해 상세 모형을 만들고 스터디를 진행하였다 . 파도를 원판에 볼트로 고정하고 와이어로 파도의 앞단과 볼트를 이어 구조적으로 안전하게 설계하였다 . 가장긴파도는 바닥의 큐브와 연결하여 바다의 큐브가 조형적 인 역할을 할뿐만아니라 구조적인 기능을 가질수있게 설계하였다 .